본문 바로가기

운동 전문가 Rhino/일상

애드센스, 통과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운동 전문가 Rhino 입니다.^^

 

지난 24일(목요일)에 애드고시에 통과하여 메일을 받았습니다~~!!

 

저는 애드핏 신청하면서 애드센스도 같이 신청했는데요

6월 4일에 신청을 했고 6월 24일에 승인 메일이 도착 했습니다!

애드핏은 승인이 금방떨어진 반면 애드센스는 승인이 나기까지 20일정도 걸렸어요

 

애드센스 광고 승인

 

애드핏에 비해 승인이 너무 늦어서 설정을 잘못한것이 있나, 무엇을 확인을 못했나

생각하면서 여러 블로그들을 돌아다니면서 여러 추측들을 보았습니다.

제가 가장 많이 정보를 얻은 곳은

 

애드센스 고객센터

애드센스 고객센터입니다.

무엇이 잘 못 되어 승인이 미루어지는지, 내가 무엇을 잘 못 알고 있는지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제 블로그의 부족한 점은

사진의 갯수, 포스팅의 양, 글의 양 이었던 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것들을 찾아보면서 현타가 느껴졌었는데요.

이럴려고 내가 블로그 만들었나... 싶어서

그냥 나 하고싶은대로 하자! 언젠간 되겠지!

라고 생각하면서 편하게 생각했어요

 

그랬더니 저렇게 반가운 얼굴이!!!

다른 후기들 보니까 저 여성분 얼굴이 그렇게 반갑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아침에 일어나서 메일을 확인해보았더니 반가운 얼굴이 뙇!!!

애드핏 승인되었던 날 처럼 하루종일 기분이 엄청 좋았습니다! ㅎㅎㅎ

 

이웃분들에게 더 좋은 포스팅하라는 보상으로 알고 더욱 좋은 내용들로 찾아 뵙겠습니다^^

 

우리 쉽게 건강합시다!

 

 

728x90
반응형